엔터테인먼트 리뷰/TV 예능

나혼자산다 기안 러닝화 마라톤 506회 진지희 가방 옷 친구 운동

Noble Fortune 노블포춘 2023. 8. 8. 00:27

<나혼자산다 진지희 가방 옷 친구 운동 기안 러닝화 마라톤 506회>

나혼자산다 기안84가 무려 42km의 마라톤에 합류하기 위해

러닝화 맞춤 제작으로 갔는데요,

러닝화를 이렇게 과학적으로 맞춤 제작 하는 건 처음 봤네요.

진짜 신기방기.

사장님도 예전에 마라톤 매니아였다고...

신발과 깔맞춤으로 러닝복도 맞췄는데요,

넘 웃겼습니다. ㅎㅎ

부유방이 유독 자지러지게 보이는 러닝화라니....악 ㅋㅋㅋㅋ

간만에 너무 웃겨서 글을 안쓸수가 없네요.

저 위풍당당한 자신감.

그리곤 이대로 상점 밖으로 나갑니다.

여의도 공원에서 크루러너들과 마라톤을 뛸 예정이거든요~

이 아찔한 뒷태!!!

이렇게 매력이 넘칩니다 ㅎㅎㅎ

크루러너들과 마라톤 하고 넘 재미있어 보여요.

이렇게 러닝 후에는 바로 해산!!!

와우~ 딱 러닝만 하고 깔끔하게 헤어지는 것 너무 좋아보여요!!

하지만 기안84는 편의점 맥주를 마시러 갑니다.

운동 후 마시는 맥주 한잔 ~~ 너무 좋죠!!

지붕뚫고 하이킥의 진지희가 넘 이쁘게 자랐습니다.

빵꾸똥꾸야! 를 외치던 꼬마아이가 숙녀가 되서 돌아왔네요.

인테리어가 아기자기 이쁜 복층입니다.

서울 남산 근처에 있다고 해요.

나혼자산다 진지희운동

크라브마가

심지어 블랙 벨트!!!

진지희는 조그만 체구에 어떻게 저런 씩씩함이 나오는지 정말정말 신기하네요.

똑 부러질 것 같은 진지희~

운동도 완벽하게 해냅니다.

요즘 같은 때 배워두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호신술, 게다가 가방으로 막는 것도 배운다고 해요.

여자들이여 호신술을 배웁시다~~

이런 곳 마니마니 생겨나면 좋겠어요.

순식간에 암바 하는 똥꾸빵꾸야💕

나혼자산다 진지희가방

스위치가방

헤드셋을 포인트로 하고

옷과 캔버스 운동화가 그레이 컬러로 깔맞춤을 해서

너무 심플하고 이쁜 MZ 패션으로 나가는 진지희💕

옷도 독특하고 이뻤어요~.

나혼자산다 진지희가방은 스위치 GYM SACK 001 Light Blue 이었습니다.

공홈에서 현재 이 색상은 품절이네요.

스위치가방 공홈 바로가기

나혼자산다 진지희친구

남지현, 조윤서

진지희친구로 남지현, 조윤서가 만났어요.

셋이 엄청 친해보이는데,

이 날은 성수동 힙한 곳으로 갔습니다.

가방도 커플템으로 맞춘 것 같은데 이 날 조윤서만 가방을 다른걸로 매고 온 듯.

성수동 소품 숍에서 키링 인형을 하나씩 구매했네요 ㅎㅎ

커플템을 많이 사나봐요.

이런 우정 넘 조하~

넘나 흐뭇하게 바라보시는 사장님.

보는 우리도 저런 표정이겠쥐...

그리곤 프레즐 맛집으로 갔는데...

찐 맛있어 보여요!!

스플아 프레즐 넘 맛있어 보였....

나도 언젠가 가고 싶군하...

엄지척이 절로 나오는 성수동 프레즐 맛집!!!💕

나혼자산다 진지희 가방 옷 친구 운동 기안 러닝화 마라톤 506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