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리뷰/맛집

롯데호텔 서울 페닌슐라 딸기 애프터눈티 리뷰 및 주차 꿀팁

Noble Fortune 노블포춘 2023. 2. 20. 15:54

 

롯데호텔 서울 페닌슐라 딸기 롯데호텔 애프터눈티 리뷰 및 주차 꿀팁

#내돈내산, #솔직리뷰

 

명동 롯데호텔 페닌슐라 딸기 애프터눈티를 다녀왔습니다.

을지로에 위치해 있어 데이트 하기에도 좋은 장소인 것 같아요.

솔직리뷰 작성하고 마지막에 주차 꿀팁 알려드립니다.

롯데백화점 본점과 같이 있어서 주차장이 혼잡할 수 있거든요.

저는 평일 저녁 5시에 예약하고 갔는데요

좀 일찍 가서 백화점 구경도 하다가 그래도

시간이 남아서 20분전에 입장해도 되냐고 물어봤더니

다행히 세팅해놓은 자리가 있어서 들여보내주시네요.

게다가 폭포뷰 창가석!!🍀🍀

맨 구석이라 조용하고 좋았어요.

롯데호텔 애프터눈티

입구에는 트레이드 마크인 야옹이인가여?ㅎ

쿠션에도 고양이가 있던데

딸기뷔페도 지금 하고 있는데

바로 옆에 장소에서는 딸기뷔페를 하고 있더라고요

같은 장소는 아니었어요.

 

세팅하고 손님을 기다리는 테이블.

여유있게 20분 정도 미리 가도 들여보내주셨어요

평일 애매한 5시라 그럴지도.

주말엔 어떨지 모르겠네요

미리 가는게 좋은 것 같아요

어차피 나가는 시간은 7시로 정해져있거든요

롯데호텔 서울 페닌슐라
롯데호텔 서울 페닌슐라
롯데호텔 애프터눈티

 

장소 : 서울 중구 을지로 30 롯데호텔 본관 1층

기간 :~ 2023.4.30

가격 : 2인 / 89,000원

1인 트레이, 음료 추가 / 45,000원

19:30 2인 / 129,000원

예약방법 : 네이버로 간단 예약


라이브 재즈 공연

1부 18:00 - 18:40

2부 19:00 - 19:40

3부 20:00 - 20:40

4부 21:00 - 21:30

우린 18시꺼 라이브 공연 듣고 왔어요. 

분위기 너무 좋아요.

롯데호텔 서울 페닌슐라

 

롯데호텔 서울 페닌슐라

​가장 먼저 나오는 건,

웰컴 딸기인가요

아기자기한 접시에 담긴 딸기

이 접시는 유아틱해서 롯데호텔 이미지와는 안어울렸어요

인공폭포뷰

           인공폭포뷰, 창가석에 앉았어요

한겨울에는 폭포가 없는데 2월에 갔는데 다행히 있네요

호텔이 오랜 역사를 보여주는 듯 건물이 오래되보이네요

 

롯데호텔 애프터눈 티

음료는 홍차와 커피 종류가 있어요.

한 가지 고르시면

커피는 따뜻한 아메리카노로 리필 해주고

홍차는 따뜻한 물로 리필 해주세요.

롯데호텔 애프터눈 티

드디어 나온 3단 딸기 애프터눈티

1층부터 먹으라고 하네요

 

롯데호텔 애프터눈 티

우린 3명이라서

2인 + 1인 트레이 & 음료 추가했어요

2인 트레이는 디저트가 인당 1개씩 나오지 않아

나눠먹어야하거든요😂

반면 1인트레이는 종류가 몇 가지 없지만

혼자 독식 가능해요 ㅋㅋㅋ

롯데호텔 애프터눈 티

아인슈페너 느끼할까 걱정했지만

의외로 괜찮았어요 맛도 긋!!!

아메리카노로 리필했습니다.

 

롯데호텔 애프터눈티

아메리카노는 연했고, 맛은 평범했어요. 

롯데호텔 애프터눈티

귀여운 고양이 쿠키!

눈 왜저램 🤣

녹색 녹차맛 쿠키? 빵인가요 둘다 맛있었어요!!

롯데호텔 애프터눈티
롯데호텔 애프터눈티

생일이라고 말했더니

케잌에 꽂는 깃발만 주네요 ㅋㅋ

롯데호텔 서울 페닌슐라

맛은 전반적으로 평이했으나

테이블 간 간격이 넓어 대화소리가 거슬리지 않았어요 ㅎ

여유있는 분위기가 너무 좋았네요 ㅎ

맛이 별루 였던 건 1층에 까눌레,

3층에 투명한 납작 네모 케잌(무슨맛이람? 찡그리게 하는 맛)

달걀모양의 디저트(다른 테이블에도 달걀은 다들 안먹고 남김, 우리도 안먹음)

달걀은 차라리 전체를 무스로 만드시지..

무슨 맛인지 모르는데 맛없는 맛

나머지는 괜찮았어요

스콘도 맛있었고요.

 

롯데호텔 페닌슐라 애프터눈티 장점은

서울 3대 호텔 중 가장 낮은 가격,

애프터눈티를 부담없이 즐긴다면

한 번 쯤 오면 좋은 것 같아요.

가끔 이런 호텔에 커피 간단히 마시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분위기 있고 여유로워서 좋았어요 :)

 


<<주차꿀팁>>

주차는 꼭 롯데호텔로 네비 찍고 가세요.

백화점 입구로 가면 혼잡하고요

롯데호텔 입구 들어가면 왼쪽으로 좌회전 후

지하로 내려가는 입구가 나와요 거기로 들어가면 되요

그리고 식사하면 무료주차3시간을 주지만

롯데백화점 어플 다운 받으면

로그인만 해도 한 달에 2회 2시간 무료주차권을 줍니다.

그거까지 합산이 가능해서 최대 5시간 주차가 가능해요.

롯데백화점 구경도 하고 식사도 하면 주차 시간 충분해요:)

이상 롯데호텔 페닌슐라 딸기 애프터눈티 솔직리뷰를 마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