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리뷰/맛집

유니스 카페 불광천 카페

Noble Fortune 노블포춘 2023. 2. 17. 22:57

 

길을 지나가다 우연히 들른 불광천 카페 유니스 카페입니다.

식사 후 마땅히 갈만한 카페를 물색하다

손님이 없고 조용해 보여 들렀어요.

 

사장님 한 분이 만드셔서 시간은 오래 걸렸는데

받아보면 왜 오래 걸렸는지 이해가 가실 거에요.

 

우리는 아인슈페너, 진저라떼, 밀크티를 주문했는데요,

아인슈페너는 적당한 크림과 원두커피향이 가득 나며

크림과 커피의 적합한 배율에 느끼하지도 않고 딱 좋았어요.

게다가 잔까지 너무 이뻐 완벽했던 아인슈페너!

또 방문하고 싶은 맛!

 

#유니스카페 , #불광천카페, #내돈내산 , #솔직리뷰

사진보정 안해도 되는 아인슈페너 사진

유니스 카페 불광천 카페

\\

 

밀크티는 풍부한 거품과 흔한 하트 모양이 아닌 이쁜 아트

이것도 맛있었고

진저라떼는 마시기 전에 진한 진저향이 먼저 나는데

건강한 향과 수제로 만든 듯한 풍미가 진한 진저라떼입니다.

                     

 

잔잔한 음악과 아늑한 실내는

끊임없이 머물고 싶은 곳이었어요.

손님이 우리밖에 없어서 더 좋았어요.

 

 

테이블과 의자 모두 심플하고 이쁘네요.

 
 

귀걸이, 악세서리를 직접 만드신듯,

한 쪽에서 판매하고 있었어요. 

 

물은 직접 가져갈 수 있고, 특히 물컵도 이뻤어요. 

아늑한 인테리어와 분위기가 너무 좋았던 카페!

내돈내산 솔직리뷰를 남깁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