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리뷰/맛집

대림시장 ok초밥 (대림시장OK스시)

Noble Fortune 노블포춘 2023. 2. 17. 22:29

대림시장 ok초밥 (대림시장OK스시)
#내돈내산, #솔직리뷰

 

회사랑 유튜브를 통해서 알게된 대림시장 ok초밥입니다.

모듬회 한접시 20,000원

ok초밥 (10pcs) 7,000원

연어초밥 10,000원

동네시장에서 나온 곳인데

갑자기 유튜브에 나오게 되서 본의 아니게 예약제 운영을

하시는 곳인데요,

저도 전화문의 해보니 일주일 뒤에나 예약이 가능하대서

일주일 후에 픽업했습니다.

참고하시길 바래요.

주인분도 부부가 운영하시는 거 같은데

매일 조금씩밖에 못 파시는 것 같아요

갑자기 유튜브에 나와서 주문이 넘치지만

다 소화하기 버거우신듯.

새삼 유튜브의 파급력을 다시 보게 되는 것 같아요.

출처: 회사랑 유튜브

과감없는 솔직 리뷰하겠습니다.

대림시장안으로 들어가는 입구가 여러군데인데

저 문으로 들어가시고 쭉 직진하면 ok국밥집이 나옵니다.

오른쪽으로 걸어가면 ok스시 간판이 보여요.

 

저는 12:30예약 해서 갔는데 이미 영업종료라고 써 있었어요😂

원산지

호텔식 초밥

전 이걸 보고 전직 호텔주방장이셨나 했네요 ㅎㅎ

그냥 호텔식입니다.

별다른 인테리어는 없지만

가성비 굿!!

테이블이 몇 개 있는데요 여기서 식사해도 될 것 같았어요

회를 두툼하게 썰으셨어요!!

이제부터 회 먹고 싶을 땐 요기닥!

광어 지느러미? 도 있었어요

 

회를 얇지 않게 두툼하게 썰었습니다. 푸짐한 느낌

근데 길게 썰어서 먹기가 다소 불편했지만

작게 썰으면 먹기 편할 것 같아요.

근데 연어는 부드러워서 딱 좋았어요!!

다음엔 연어초밥도 먹어볼래요.

대림시장 ok초밥 (대림시장OK스시)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다음주 수욜까지 예약이 찼다고 하니

가시려면 미리 꼭 예약 하시길 바라요.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