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여행

거제도 갈만한 곳, 마지막날

Noble Fortune 노블포춘 2023. 1. 4. 14:29
거제도 갈만한 곳, 마지막날

 

거제도 마지막 날은 한화 벨버디어에서

식사하면서 충전을 하고 출발하기로 했어요

대명리조트(소노캄)근처에는 마땅히 먹을 곳이 없었어요 횟집밖에..

여행 떠나기 전에 회를 먹어서 회는 별로 먹고 싶지 않았거든요

우리가 있던 펜션과는 소노캄이 더 가까웠지만, 

한화 벨버디어 안에는 식당이 있거든요. 

거제도 갈만한 곳으로 추천드려요.

육회물회

 

 

저는 새콤달콤한 물회를 좋아해서

육회 물회를 시켰는데, 넘넘 맛있고 싱싱한거 있죠.

그냥 물회는 먹어봤는데, 육회 물회는 처음 먹어봐요.

다만 양은 좀 적다는 거 ㅋㅋ 육수가 좀 더 있으면 좋겠어요 육수가 조금이었어요.

 

그리고 물이 기내식에서 나오는 물처럼 되있어서 깔끔하고 좋았어요. 

리조트 앞에는 역시 바다가 있었지요

 

어린이 수영장이 있어요

아이들이 있는 분들은 돈만 갖고 오시면 되요ㅎㅎ

애들이 엄청 좋아해요

 

 

캐릭터 객실 궁금해서 가봤는데

넘 재밌더라구요

애들도 엄청 좋아해요!!

 

 

캐릭터 객실 복도에는 이렇게

귀여운 뽀로로와 사진도 찍을 수 있어요

 

충전을 기다리며 쉴 공간은 넉넉했어요

평일이라 한가한건지

 

바운스 어드벤처 파크

 

입장료를 내면 안에서 게임도 하고

놀게 많이 있어보여요

가족단위로 오는 분들은 여기가 좋아보이네요

 

 

키즈카페도 있어요. 이 곳은 아이들에겐 천국인듯!!

넘 귀여운 뽀로로

 

 

키즈카페 맞은 편에 이렇게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키즈카페 결제 해야 노는 곳인지, 잘 모르겠지만

그냥 가서 사진 찍고 왔는데 여긴 저도 신기하고 재밌더라구요 ㅎㅎ

 

 

물 내려오는 거 신기하죠 ㅎㅎ

한참 보고 원리를 알았네요 ㅋㅋ

 

 

오 회오리!! 오 신기방기!! ㅎㅎ

애들도 그렇지만 부모들도 재미있을거같아여

 

돈은 마니 들 것 같네요...

애 키우기 힘듦..

 

 

기저기 교환실이 있어서

아가 있으신 분은 이용하심 될듯요

참 편의시설이 잘 되있어요

완전 애들 있는 가족 타겟으로 잘 해놓은 곳이에요.

 

유기농 아이스크림 먹는 곰

 

귀요미곰!! 햇살을 받아 싱그러워 보여요.

넘넘 귀여웠어요

 

 

유기농 아이스크림이라 그냥 지나칠 수가 없죠

 

 

엄마와 하나씩 먹었어요

이 곰을 보면 아이스크림은 무조건 먹을거에요!!!

완전 부드럽고 맛있어요!!

거제도 갈만한 곳, 한화 벨버디어 추천드려요!!

부모님과 아이들을 데리고 갈 만한 곳이에요.

특히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고, 음식도 맛있고 깔끔해요.

여기서 숙박을 하면 주로 여기서 음식을 먹을 것 같아요. 

그리고 테슬라 데차가 있어서 충전하기도 매우 편할듯하네요. 

이상 거제도 갈만한 곳 후기를 남깁니다.

(내돈내산)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공감' 버튼 부탁드립니다

제게 큰 힘이 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