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리뷰/TV 드라마

아적비밀실우 나의 비밀 룸메이트 출연진 결말 :: 시공간을 초월한 중국 로코 드라마

Noble Fortune 노블포춘 2023. 6. 2. 19:02

아적비밀실우 나의 비밀 룸메이트 출연진 결말

 

아적비밀실우 나의 비밀 룸메이트 (2022)

 

크리에이터 : 조금도

출연 : 양욱문, 향함지, 왕맹려, 서개흠, 조정

몇부작 : 24부작

아적비밀실우 나의 비밀 룸메이트 줄거리

최고의 변호사 허정위는 소송 패배로 인해 허름한 아파트로 이사를 가게 된다.

그곳에서 여자 귀신을 만나 기겁을 하는데

사실 그 여자는 귀신이 아니라 4개월 전 그 아파트에 살던

여기자 천자랸이며 이 모든 것이 시공간 융합이라는 기이한 현상 때문이라는 걸 알게 되는데...

2021년과 2022년도를 오가는 시공간을 초월한 드라마.

아적비밀실우는 대만드라마 1006적방객의 리메이트작으로 2022년도에 방영된 중국드라마다.

아적비밀실우 나의 비밀 룸메이트 출연진

천쟈란 역 | 상함지

INEW 보도국의 편집자에서 원하던 기자가 된 천쟈란.

좋은 기자가 된다는 사명을 갖고 밝게 일하는 그녀다.

그런데 밤 10시 6분만 되면 집에 귀신이 나타나는데...

 
 

허정위 역 | 양웅문

잘 나가는 엘리트 로펌 변호사였지만 이혼 소송에서 실패한 후 실직을 하게 된다. 그는 싸고 낡은 아파트로 이사를 가게 되는데 그 곳에서 밤10시 6분이 되면 불청객이 찾아온다.

매일 47분간만 볼 수 있는 그녀.

 
 
 

배우들의 출중한 비주얼로 눈 호강 시켜주는 중국 드라마.

로맨틱 코미디의 정석 같은 드라마인 것 같다.

2022년과 2021년의 시공간을 초월하여 짧은 만남으로

그들의 애틋한 사랑은 커져가는데...

 

아적비밀실우 결말

아적비밀실우 결말은 새드엔딩인 듯 하지만, 해피엔딩인 것 같다.

2021 허정위와 2022 허정위가 천쟈란을 놓고 질투를 하지만,

2022년의 허정위가 죽게 되고, 과거에서 둘은 해피엔딩으로 끝이난다.

(근데 허정위가 2022년에 죽는 건 아니겠지 ㅋㅋ)

 
 

아적비밀실우 나의 비밀 룸메이트 보러가기

 

티빙, 시리즈온, 왓챠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