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리뷰/기타

라벨스티커태스트 라벨스티커엠비티아이 MBTI (링크있음)

Noble Fortune 노블포춘 2023. 4. 13. 13:15

요즘 라벨스티커태스트가 유행인지? 인터넷에 있길래 한 번 해봤어요 ㅎ

간단하게 즐길만한 테스트인 것 같아요.

총 12문항 밖에 안되서 짧은 시간 안에 할 수가 있어요.

이 사이트에서 여러 심리테스트를 할 수 있는데요,

결과보기를 누르려면 쿠*스 링크 연결이 되네요 ㅋㅋㅋㅋ

누군지 아이디어 좋네요.

요즘 이 링크 보면 다 알고 안누르잖아요.

사람들 심리가 남 잘되는 꼴은 못보거든요.

근데 이건 결과를 보려면 어쩔 수 없이 누르게 되네요.

아이디어 좋다!!

이래서 홈페이지 하나 만드는 방법 정도는 알고 있는 게 여러모로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테스트 하러가기는 아래 클릭.

https://ktestone.com/kapable.github.io/labelSticker/

라벨스티커 MBTI

라벨스티커테스트를 마치면 결과는 MBTI와 아래처럼 매칭이 된다고 해요.

어쨌든 이런 심리테스트로 사람들을 모아서 쿠*스로 연결하는 아이디어 굿!!!

#라벨스티커태스트, #라벨스티커엠비티아이, #라벨스티커MBT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