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a

테슬라 슈퍼차저, 종로

Noble Fortune 노블포춘 2021. 9. 20. 19:40

테슬라 슈퍼차저 이용후기도 쓸 겸,

종로 슈퍼차저에 한 번 다녀왔어요. 

슈퍼차저는 그랑서울과 GS건설 본사 건물 지하6층에 있어요. 

 

들어가는 입구도 넓어서 좋았습니다. 

주변을 들러보러 지하 3층에는 일반 차량이 주차를 많이 하시는 것 같아요. 

 

일요일 저녁에 갔는데, 적막했어요. 

 

지하 6층에 내려가면 테슬라 표지판이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주차를 하고 커피숍에 들러서 커피 한 잔 하려고 나왔는데, 

주말에는 쉰다네요..

GS 건설 건물 통으로 쉬나봐요. 

 

그랑 서울에는 지하와 지상1층에 음식점이 많았어요. 

주변에는 일요일 저녁이라 그런지 스타벅스도 문을 일찍 닫았더라구요. 

평일에만 직장인이 많고 주말에는 적막한 그런 직장인 상권인가봐요. 

 

 

 

지하에서 식사를 하면 2시간 무료 주차권을 받아요. 

근처에 볼 일이 있다면 여기에 주차해도 될 것 같네요. 

 

한 40분 정도 주차했더니 주차비는 천원 나오네요. 

저 주차권이 있으면 무료구요. 

 

 

이상 주차비가 저렴했던 테슬라 슈퍼차저 종로 이용후기를 마칠게요